top of page
  • 작성자 사진Tinia Brasier

군산출장, 홈타이마사지 좋은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이마사지, 군산 건전마사지 수송동 칸타이마사지 방문후기 포스팅하려구해용.

외관사진을 못찍어서 아까워요. ㅠㅠ 마사지샵 들어가서 바로 보이는 긴 복도 모습이에요.

카운터에 있는 가격입니다. 퇴폐사절 이 문구가 정말 좋네요. 군산출장마사지 가격이 정말 착하죠? 군산에 웬만한 마사지샵은 다가봤는데, 이정도 가격대 처음봤어요. 굿굿 !

족욕하는 공간이구요.

조명 밝은 상태에요.

옛날과자 좋아하냐고 물어보시면서 가져다주셨어용.

클로즈업 ! 오랜만에 옛날과자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음료는 찬거, 따뜻한 차 중 선택 가능합니다. 미에로 화이바도 있구요, 깔끔한 개별포장의 사과드링크 아주 좋아요.

탈의실 옆 샤워실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인데요,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굳,이 샴프린스랑 바디워시와 클렌징폼을 찍은 이유는? 딱 제가 자주쓰던 스타일 !! 특히 저 운더바디 코코넛향 아주 좋아하는데 굿굿구우웃

저 변태인가요..? 이게 제일좋았어요, 피아민트 껌같은 향이고 자극적이지 않은데 개운하고 시원해서 좋아요. 집에 사다둔거 거의 다 썼는데 생각난김에 주문하려구요.

깔끔하게 정리된 수건과 옷이고요.

시설, 가격 소개를 드렸는데 정작 마사지방(?)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네요. ㅠㅠ 깔끔하고 얼굴 구멍뚤린 베드아니구요 따땃하게 전기장판 틀어주시는 쿠션입니다.

아 그리고 세면대 옆에 헤어드라이기랑 고대기 있어요. 샴프,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기초화장품, 물티슈 등 디테일이 살아있는, 마사지 전후 만족감을 높여줄 각종 기본아이템들이 참 바람직해서 좋았어요 여러군데 다녀봐서 좋은거(?) 비치해두시는데도 분명 많지만 가격이 저렴하면 마사지사분 실력이나 시설이나 비치품 등 뭔가가 하자가 있을수도 있는데 다 만족했어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아로마받더라도 가격이 추가되지 않는다는거랑 제가 받은 선생님 마사지 잘하시는가용 ! 저는 미선생님께 받았어요 카운터 실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좋아용 이제 마사지샵 방황(?)끝내고 이월 중순준에 여기로 회원권 끊어서 정착하려구요 !!!!!! 마사지는 사실 처음가는 곳은 복불복인거라 제가 운이좋으면 저와 맞는, 제가 원하는 마사지를, 실력 좋으신분의 마사지를 받기도하고 반대의 경우도 있는데 마사지실력(?)이나 시설이나 실장님의 친절하심, 비치품, 특히 아주 착한 가격적 메리트가 정착하게 하네요.

주간행사 가격이벤트는 야간에도 가능한데요, 아쉽게도 2월까지만 진행한다고 해요ㅠㅠ 설때 가족들과 같이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용.

태그를 수송동, 나운동, 지곡동, 예술의 전당 마사지로 한 이유는 이곳의 위치 때문이에용 군산 예술의전당 후문쪽에 위치해있어서 행정구역상으로는 수송동인데 지곡동, 나운동의 건너편이기도 해서용 ! 네이버에 치면 가게주소와 정보가 안나와요. ㅠㅠ 정보는 가격표와 제 블로그 참고해 주시고용

군산 마사지, 수송동마사지, 지곡동마사지, 나운동마사지, 예술의 전당 마사지, 칸타이마사지 추천해용.

군산 소룡동 마사지, 군산 대명동 안마, 군산 산북동 아로마, 군산 나운동 여우킹, 군산출장가격, 군산 오식도 마사지, 군산 op, 군산 수송동 아로마, 군산 벤츠출장, 군산 소룡동 출장

조회수 9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