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Tinia Brasier

김천골드테라피 / 타이마사지 / 아로마마사지

김천골드테라피는 김천제일병원과 롯데마트 주차장 들어가는곳에 위치해있다. 근처에 주차할공간이 있지만 마사지하고 롯데마트 장을 보러갈예정이여서 롯데마트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가게되었다.

김천출장안마 서비스 / 김천출장마사지 / 김천마사지 / 김천안마

김천골드테라피 1층에는 세븐편의점과 에넥스주방가구 판매하는매장이 있다. 세븐편의점 뒷편으로 올라가면 골드테라피 매장이 2층에 위치해있다.

김천골드테라피는 타이마사지 전문점으로 커플실, 수면실, 샤워실이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는곳으로 주간에는 할인가로 저렴하게 마사지할수있다.

골드테라피 들어오니 여러종류의 차와 간단한 다과가 있었다. 밥솥은 무엇인지 궁금해서 여쭤보니 혹시나 마사지전에 족욕하시지 않는 손님은 따뜻한 수건으로 닦아주신다고 하였고 골드테라피만의 스팀타올 전용 온냉장고도 눈에 띄였다.

오늘은 친정엄마와 출산후 처음 마사지 받으러 새로생긴 골드테라피에 왔는데 기존의 타이마사지 매장은 좀 어두운 분위기였는데 여긴 깨끗하고 밝아서 너무 좋았다. 밝아서 좋다고하니 100% 건전한 마사지 샵이라고 이야기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김천골드테라피는 코로나19예방에 미리 체온을재고 손세정을 할수있게 준비되어있었고 공기청정기에 파란불이 들어올정도로 매장이 깔끔하고 깨끗했다.

김천골드테라피는 생각보다 룸이 많은데 차분한 그레이톤이 마음을 진정시키는듯 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골드테라피는 방 입구에 슬리퍼로 방에 손님이 있는지 없는지 알수있다. 관리중에 실수로 들어갈수도 있는데 미닫이 문이라도 그런걱정이없어 편하게 마사지 받을수 있을것 같다.

두번째 편한타이 방문이지만 넓고 으리으리한 장식에는 아직은 살짝 신기하였다. 처음 저 코끼리가 무서웠는데 두번보니 귀여운 느낌이였다.

실내에서는 조용히라는 안내글과 함께 아로마 마사지를 할때 오일을 선택을 할수있다. 라벤더, 자스민, 로즈로 라벤더 숙면유도, 가려움증해소이고 자스민은 피로해소, 스트레스 해소이며 로즈는 혈액순환, 불면증완화이다. 요즘 육아로 힘들어서 나는 자스민으로 선택하였다.

편한타이김천점은 100% 순수 건전업소로 퇴폐행위 요구하시는 경우 퇴장 조치 후 이용불가하시게 되는 점 먼저 양해를 부탁한다는 글이 적혀있었다. 오전9시부터 오후8시까지 현금결제 하시는 고객님에 한해서 적용이 되는데 타이마사지 60분코스 30,000원, 90분코스 40,000원, 120분코스 50,000원이고 아로마마사지는 60분코스 35,000원, 90분코스 45,000원, 120분코스 55,000원이며 스페셜마사지로 타이+아로마가 합쳐진건 90분코스 45,000원, 120분코스 55,000원이다.


오늘은 지난번 다녀오고 문자메세지가와서 행사를 한다고하여 아로마2시간에 5만원이라고하여 예약하고 오게되었다.

김천편한타이에 미리 2인으로 예약을 하였고 자리를 안내해주셔서 가보니 깔끔한 방에 갈아입을 옷과 아로마 마사지여서 일회용 위생속옷을 올려놔주셨다. 개인 사물함이 있어서 옷이나 귀중품을 넣을수 있는게 제일 좋은점인것같다.


옷을 갈아입고 족욕을 하기전에 잠시 화장실을 갔는데 편한타이 화장실은 세스코 손세정제가 비치되어있었고 가볍게 양치할수있게 준비가 되어있었다. 남여 별도로 샤워실도 준비가 되어있으므로 아로마마사지후 샤워를 하고 가도 좋을것같다.

김천골드테라피에서 마사지후 마지막 나오면서 복도에 거울이 크게 있어서 마사지하고 난뒤에 정리할수있어서 좋았다. 출산후 처음하는 마사지를 골드테라피에서 받았는데 섬세하게 관리받아서 다음에는 친구와 아로마 마사지를 받으러 가야겠다 생각이들었다. 타이마사지도 또 받고싶을정도로 만족하였고 주변에 소문내야할정도로 괜찮았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8년 만났었는데

헤어진지 2년되가는거 같은데... 가물가물하네 근데 아직도 생각난다. 애인도 있구 전보다 잘 서울출장하고 있는데 왜 안잊혀질까 8년이란 시간이 정말 긴건가봐. 운동할때나 게임할때 집중하고 있으면 모르는데 숨쉴때 밥 먹을때 일어날때 자기전에 갑자기 머리속에 떠올라. 웃기지? 1년때쯤엔 마음도 아파서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했는데 2년이 되도 안 잊혀지는거

bottom of page